[맥스 FC] 7월 14일 맥스 FC 14 서울 개최, ‘한중일’ 최강자 모인다

0
맥스 FC

[랭크5=정성욱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 FC(회장 유지환)가 14번째 넘버시리즈를 7월14일(토)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홀(구 88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 서울에서 개최되는 맥스 FC 메이저 넘버시리즈인 맥스 FC 14회는 세계화를 알리는 첫 번째 시험 무대다. 한중일 3국의 대표 선수가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세계 입식 격투기 허브로서 대한민국을 알리기 위한 첫 번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맥스 FC 이용복 대표는 “올해 MAX FC 첫 번째 해외 대회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긴밀한 유대관계를 갖고 있는 한중일 격투 관계자가 모두 서울에 모여 의미 있는 이벤트와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진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중국, 일본에서 오랜 기간 격투 단체와 대회를 이끌어 온 대표는 물론 홍콩, 싱가포르 등지의 투자자와 관계자들도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는 3체급 타이틀 매치가 각각 펼쳐지며, 한중일 선수들이 직접 격돌하는 국제전이 중심이 될 전망이다. 대회 부제와 대진은 모두 확정되었으며, 곧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