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덕의 수신자부담 #5> 한성화·김동규·양해준·정성욱

0

<이교덕의 수신자부담 #5> 한성화·김동규·양해준·정성욱

안녕하세요. 격투기 전문기자 이교덕입니다.

이번 주 전화인터뷰쇼 ‘수신자부담(Collect Call)’에선 새로운 시도를 해봤습니다. 경기를 앞두고 있는 두 선수와 3자 통화해 출전 각오와 상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형식입니다. UFC의 미디어 컨퍼런스 콜이 모델인데요. 국내 첫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랍니다.

오는 8월 15일 TOP FC 8에서 맞붙는 한성화와 김동규, 김동규와 한성화가 그 첫 주인공입니다.

수신자부담은 팟빵에서도 서비스됩니다.  웹에선 http://www.podbbang.com/ch/9875로 고고씽하시면 되고요. 모바일에선 팟빵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수신자부담’으로 검색하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구독 바랍니다.


‘수신자부담’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파이터 또는 관계자의 근황 및 계획, 국내 격투기계의 소식들을 전해 듣는 전화 인터뷰 쇼입니다.

이번 주는 TOP FC 페더급 차기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한성화 선수김동규 선수, 2년 동안 공백기를 가지고 내년 컴백을 준비하는 양해준 선수, 한 주 동안의 국내 주짓수 소식을 정리해주는 정성욱 편집장과 함께 합니다. 

인터뷰 음성은 ‘이교덕 기자의 사운드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koreanmma)’를 통해서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이름을 적어주세요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