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달러 토너먼트 끝판왕 권아솔 “세계 수준 형편없다”

0
IMG_3041.jpg

[랭크5=정성욱 기자] ‘로드 투 아솔’의 주인공 권아솔(31, 팀강남/압구정짐)이 100만불 토너먼트 지역 예선 경기 결과에 독설을 쏟아냈다.

지난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 FC 036에서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의 인터내셔널 지역 예선 A조의 경기가 펼쳐졌다. 경기를 끝까지 관람한 권아솔은 “(선수들의 경기 내용이) 정말 형편없었다”며 독설을 쏟아냈다.

권아솔은 “해외 챔피언들과 UFC 출신 선수들에게 너무 큰 실망을 한 대회였다. 다들 그냥 주짓수 아니면 개비기(그라운드 공방상태에서 별다른 공격을 취하지 않는 지루한 경기운영을 일컫는 말)전문 파이터들 밖에 없었다”며 “정말로 위협이 될 만한 선수가 단 한명도 보이지 않았다. 세계의 수준이 정말 형편없는 것 같아 안타깝다”며 선수들에 대한 혹평을 쏟아냈다.

이날 대회에서는 공공연하게 권아솔을 향해 도발을 해왔던 박대성(24, TEAM MOB)의 경기도 있었다. 박대성 역시 100만불 토너먼트에 출전해 브라질의 호드리고 카포랄을 판정 끝에 누르고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권아솔은 박대성의 경기에 대해 묻자 “어디 그런 실력으로 (저한테)들이대는지 웃음만 나왔다. 지난번 경기(김경표 戰)부터 두 경기를 지켜봤는데, 입을 털 자격도 없다고 생각했다. 정말 실력이 하나도 안 늘고 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졸전 끝에 운 좋게 이겼다고 생각한다”라고 역시나 독설을 퍼부었다.

한편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1월 28일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이 종료됐고, 2월 11일에는 인터내셔널 예선 A조 경기가 펼쳐졌다. 2월 25일 러시아 지역 예선, 3월 20일 일본 지역 예선, 4월 15일에 인터내셔널 예선 B조 경기가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ROAD FC (로드FC)는 여성부리그 ROAD FC XX (더블엑스)를 런칭했다. ROAD FC XX (더블엑스) 첫 대회는 오는 3월 11일 서울특별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37 XX / 3월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

[-57kg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
[-46.5kg 계약 체중 TBA VS 시나시 사토코]
[-48kg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
[-52kg 스트로우급 김해인 VS 심유리]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