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JJ 1세대 성희용 관장 세미나 개최

0

성희용 관장(크레이지 매트 제공)


한국 브라질리안주짓수(BJJ) 1세대 블랙벨트 성희용(동천백산 양정) 관장이 7월 4일(토) 오후 4시, 강남구 논현동 크레이지 매트  체육관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성희용 관장은 자신이 선수 시절 사용했던 기술을 풀어 놓을 예정이다. 자신이 유색띠 시절 브라질 대회에서 주로 사용했던 기술을 비롯하여 시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술 등을 세미나를 통해 전수할 예정이다.

성희용 관장은 동천백산 양정 지부의 관장으로 한국 주짓수 1세대이다. 브라운벨트 시절 CBJJ(Confederação Brasileira de Jiu-Jitsu) 문디알에서 우승한 것을 비롯해 유색 벨트 시절 여타 브라질 대회에서도 10회 넘게 우승한 경력이 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전두광 크레이지 매트 관장은 “이번 성희용 관장의 세미나를 시작으로 노영암 관장의 하프가드 세미나, 나의 주특기인 하체관절기 세미나 등을 개최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도자, 선수들에게 초점을 맞춘 세미나를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세미나 비용은 3만원이며 별도의 사전 신청없이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 접수를 받는다.

성희용 관장 세미나 

일시 : 2015년 7월 4일 토요일 오후 4시

장소 : 강남구 논현동 그레이지 매트(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39-20 B1)
비용 : 3만원 (세미나 접수는 현장에서만 받습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