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TOP FC 10에 오르는 고혹적 매력의 탑걸 이은혜, 김미나, 김세라

정성욱 기자 / 2016.03.15 09:18

[랭크5=정성욱 기자]종합격투기 단체 TOP FC(탑FC)가 탑걸 3인방의 화보를 공개했다. 탑걸 맏 언니 이은혜를 비롯하여 새롭게 합류하게 된 김미나, 김세라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은혜는 TOP FC 첫 대회부터 라운드걸로 무대에 오르며 격투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던 베테랑 라운드 걸로, 이번 TOP FC 10에 오르게 되면서 국내 라운드걸 최초로 통산 10회 연속 출연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TOP FC에 처음 오르게 된 김미나는 21살에 홈쇼핑 모델로 데뷔, 피팅 모델 등으로 꾸준한 활동을 해왔던 새내기 라운드 걸이다. 김미나는 "격투기에 대해선 잘 알지 못하지만 탑걸 오디션을 위해 봤던 TOP FC 경기에 매력을 느꼈다"며 "이은혜 선배의 격투기에 대한 열정을 존경하며 나 또한 배울 것"이란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제3의 탑걸로 공개된 김세라는 현역 레이싱 모델로 당차 보이는 도시적 외모가 특징. 하지만 다정한 성격의 소유자로 다양한 인맥을 형성해 '마당발'로 통한다고. 김세라는 "거칠기로 유명한 탑FC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재미있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탑FC는 "이번에 선발된 탑걸은 총 5명"으로 대회 전까지 전원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선발된 탑걸은 탑FC 대회를 비롯해 선수의 홍보 및 유투브 영상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엔터에인먼트 활동을 펼쳐 격투기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란 계획 또한 밝혔다.


'TOP FC 10'은 오는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최영광과 이민구의 페더급 타이틀매치, 코메인이벤트는 강정민과 윌 초프의 라이트급매치다. 이밖에도 김한슬-사토 타케노리의 웰터급매치, 안정현-장원준의 밴텀급 매치 등이 펼쳐진다. TOP FC 간판스타 한성화, 김동규도 출전을 앞두고 있다이날 대회의 메인카드는 오후 7시부터 IB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탑걸 이은혜 




탑걸 김미나




탑걸 김세라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