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워너비'와 '블루미' TOP FC 10 응원, '경기장에서 만나요'

정성욱 기자 / 2016.03.09 09:45


걸그룹 '워너비'와 '블루미'가 종합격투기 대회 TOP FC(탑FC) 응원에 나섰다. 이들은 오는 3월 19일(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TOP FC 10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내왔다. 


'워너비'와 '블루미'는 영상을 통해 "3월 19일에 열리는 TOP FC 10번째 대회를 워너비가 뜨겁게 응원한다"며 "우리도 경기장을 직접 찾아 뜨겁게 응원하겠다.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아왔으면 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걸그룹 '워너비'의 응원 영상


걸그룹 '워너비'(지우, 세진, 서윤, 시영, 아미, 은솜)는 2015년 7월 디지털 싱글 '전체차렷'이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같은 해 11월 '손들어'로 두번째 디지털 싱글을 냈으며 12월을 끝으로 잠정 휴식기에 들어갔다. 데뷔 전 부터 멤버 전원이 과거 걸그룹 데뷔, 유명 아이돌들의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한 이력을 갖춰 프로페셔널한 신인 그룹으로 방송 관계자들로부터 “기대되는 신인으로 손꼽힌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걸그룹 '블루미'의 응원영상


걸그룹 '블루미'(건영, 연지, 서연, 지윤)는 올해 2월에 열린 쇼케이스 'Blooming Day'로 정식 데뷔한 4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이들의 첫 앨범인 'Blooming Day'는 ‘꽃이 만발한, 청춘과 젊음의 아름다움과 활력이 넘치는‘이라는 뜻으로 언제나 활력이 넘치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바람이 담겨 있다고 한다. 데뷔앨범은 ‘너 때문이야’, ‘흥! 칫! 뿡!’ 2곡으로 이뤄져 있다. 


걸그룹 '워너비'와 '블루미'가 응원하는 TOP FC 10는 오는 3월 19일(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최영광과 이민구의 패더급 타이틀전을 비롯해 총 8개의 경기가 치러진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