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UFC 2' 250명 파이터 명단 공개, 한국 파이터 5인 포함돼

정성욱 기자 / 2016.02.27 09:16


EA SPORTS가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5일 출시될 'EA SPORTS UFC 2'에 등록된 파이터 명단 250명을 공개 했다. 이전 시리즈에선 한국 파이터 가운데 정찬성만이 로스터에 포함된 것과 달리 'EA SPORTS UFC 2'에는 정찬성을 포함해  최두호, 김동현, 임현규, 함서희까지 총 5명의 한국 파이터가 명단에 포함되었다.


명단에 포함된 한국 선수들. (좌측부터) 정찬성, 최두호, 김동현, 임현규, 함서희


'EA SPORTS UFC 2'에 한국 선수들이 포함된 것은 지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에서 보여준 한국 선수들의 선전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사정상 출전하지 못한 정찬성, 임현규를 제외한 3명의 파이터는 모두 승리를 거두었으며 특히 최두호는 샘 시실리아를 KO로 쓰러뜨리며 UFC 관계자와 해외 언론에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터 명단에는 전설의 파이터들도 포함됐다. 새롭게 등장하는 마이크 타이슨, 사쿠라바 가즈시, 바스 루텐은 파이터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첫 시리즈에 등장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 이소룡을 비롯해 마크 콜먼, 안토니오 노게이라, 미르코 크로캅 등도 이름을 올렸다. 


타 단체로 이적해서 활동하는 선수들도 명단에 포함됐다. UFC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나 지난 19일 벨라토르에서 경기를 가진 호이스 그레이시와 벨라토르로 이적한 벤 헨더슨, 퀸튼 잭슨도 명단에 포함되었다. 


전편에는 등장했으나 명단에서 빠진 선수들도 있었다. 헤비급의 브록 레스너와 추성훈(아키야마 요시히로) 등은 명단에서 제외 되었다. 명단에서 제외된 선수의 경우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


한국 선수 5인이 포함된 'EA SPORTS UFC 2'는 오는 3월 15일 발매된다. 현재 사전 구매 예약을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 구매 가운데 프리미엄 팩 구매자에 한해 전설의 파이터 3인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특전을 준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