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미노와맨, 김수철, 김민우 로드FC JAPAN 출전 확정!

0

‘로드FC 024 IN JAPAN’에 출전할 선수들이 추가 발표 됐다. 이번에 발표된 선수는 최홍만(34, 프리), 미노와맨(39, KUMA GYM), 김수철(23, 팀포스), 김민우(21, MMA STORY)와 사토 쇼코(27, SAKAGUCHI DOJO)다.


최홍만은 지난 2일 로드FC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MMA의 복귀를 선언했다. 로드FC 23에선 밥샙 부대표와 함께 앉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격투기 팬들의 관심을 샀다. 이후 최홍만은 로드 FC JAPAN에 출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그의 상대가 밥샙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최홍만과 함께 로드 FC JAPAN 출전하는 미노와맨은 한국에도 잘 알려져 있는 ‘레전드 파이터’다. 프라이드FC와 K-1 등 국내에도 잘 알려진 MMA 무대에서 활동해왔던 미노와맨은 105전 59승 38패 8무의 MMA 전적의 관록있는 파이터다.

‘코리안 덱스터’ 김수철도 ‘로드FC 024 IN JAPAN’에 출전한다. 김수철은 ‘로드FC 008’부터 ‘로드FC 021’까지 4연승을 거두고 있으며 4연승 가운데 3승이 펀치에 의한 TKO로 임팩트있는 경기를 펼치는 선수로 정평이 나있다. 

‘밴텀급 신성’ 김민우는 ‘로드FC 024 IN JAPAN’에서 사토 쇼코와 격돌한다. 사토 쇼코는 39전 23승 13패 2무 1무효의 기록을, 김민우는 6전 5승 1패의 기록을 갖고 있다. 김민우는 지난 문제훈과의 경기에서 판정패한 것을 제외하고 모두 승리를 따냈다.

한편 ‘로드FC 024 IN JAPAN’은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열린다. 로드FC의 해외진출은 국내 메이저 스포츠 대회 사상 최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로드FC 024 IN JAPAN]

후쿠다 리키 VS 전어진

최홍만 VS TBA

최무배 VS 가와구치 유스케

윤동식 VS 타카세 다이주

미노와맨 VS TBA

김수철 VS TBA

사토 쇼코 VS 김민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