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즐기는 주짓수’ 부천 주짓수대회 6월 개최

0

올해 봄, 433명으로 힘찬 출발을 시작한 ‘부천시 생활 체육 전국 주짓수 챔피언십’.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6월 20일, 부천 트라이스톤이 주관 및 주최하는 제4회 대회가 부천송내사회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부천 주짓수 챔피언십은 올 봄 3월 3회 부천 주짓수 챔피언십을 개최해 참가인원 433명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4년에 개최했던 2회 대회의 2배에 달하는 인원이다. 또한, 주최 측은 2배 넘는 인원이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대회운영을 선보여 대회에 참가한 주짓수 수련인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고 주관하는 부천 트라이스톤은 지난 대회의 성공적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400여 명이라는 인원을 수용하기엔 부족했던 부천여중 실내 체육관에서 더 넓은 부천송내사회체육관으로 옮겨 대회를 치른다. 부천 트라이스톤의 정종철 관장은 “지난 3회 대회에 많은 수련인 들이 참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좁은 경기장에서 대회를 치러 아쉬움이 많았다”며 “지난 대회보다 더 넓은 곳에서 대회를 치르게 되어 대회에 참가하는 수련인들에게 나은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이번 대회에도 우승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여러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참가자 전원에게 스포츠보험과 도시락이 제공되며 체급 순위에 오른 선수들에겐 메달과 특별 제작된 보틀이 제공된다. 체급 우승자가 각축을 벌이는 앱솔루트에서 우승한 선수에겐 메달과 주짓수 도복이 또한 증정된다. 특별 이벤트로 출전선수 20명 이상인 체육관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체육관에 대형 LED TV가 증정된다.

‘부천시 생활 체육 전국 주짓수 챔피언십’ 접수기간은 6월 12일(금)까지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앱솔루트는 체급별 우승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부천 트라이스톤 홈페이지(http://www.tristonekorea.com/)통해 받는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