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JJF 뉴욕 섬머 오픈 주짓수 대회 출전 한국 선수는?

정성욱 기자 / 2015.07.18 11:39

지난 10, 11일 양일간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5 아메리칸 내셔널 주짓수 챔피언십'(American National Jiu-Jitsu Championship)에 정호원, 채완기 선수가 출전해 입상하여 한국 주짓수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주말에도 한국 주짓수 선수들의 입상하는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듯 하다.





18, 19일 양일간 미국 뉴욕에서 '뉴욕 섬머 인터내셔널 오픈 IBJJF 주짓수 챔피언십(New York Summer International Open IBJJF Jiu-Jitsu Championship)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아메리칸 내셔널 보다 더 많은 한국 주짓수 선수들이 대회에 출전해 메달을 노린다.


아메리카 내셔널에 이어 이번 뉴욕 섬머 오픈에도 2명의 블랙 벨트가 출전했다. 건주짓수/헨조 그레이시의 나건은 어덜트 라이트-페더급에, 동천백산/주짓수의 노영암은 어덜트 미들급에 출전한다. 국내 브라운 벨트의 강자 황명세(쎈짐)와 브라운 벨트 승급후 첫 해외대회를 치르는 권혁일(큐브MMA/주짓수랩) 등도 출전한다. 노영암, 권혁일(큐브MMA/주짓수랩), 황명세의 경우엔 19일에 개최되는 노기에도 출전해 두 종목 석권을 노린다.



18일 도복 주짓수 대회



이형우(건주짓수/KJ 컴피티션 팀)



권혁일(큐브MMA/주짓수랩)


황명세(쎈짐)


나건(건주짓수/헨조 그레이시)


노영암(동천백산/주짓수랩)


김민하(주짓수랩)


19일 노기 주짓수 대회


권혁일(큐브MMA/주짓수랩)



황명세(쎈짐)



노영암(동천백산/주짓수랩)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