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뇌건강 이상무! 로드FC 메디컬 테스트 통과

1


최홍만이 메디컬 체크를 받고 있다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의 뇌건강에 이상 없다는 메디컬 체크 결과가 나왔다. 최홍만은 지난 2일 뇌종양 제거 수술 후유증과 관련한 메디컬 체크를 받았다. 검사 결과 최홍만은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360게임 로드FC 024 IN JAPAN’ 출전에 전혀 무리가 없다는 소견을 받았다.

메디컬 체크를 진행한 예스 병원 신경외과 전재균 원장은 “뇌 CT에서 별다른 이상 소견이 관찰 되지 않고 있으며 정상 소견이다. 심장기능도 건강하고 정상으로 나왔다. 우리 몸 안의 이상을 살피는 피 검사도 정상 수치가 나와 최홍만 선수는 이번 경기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검사 후 소견을 밝혔다.

최홍만은 2008년 뇌종양 제거 수술을 받아 종합격투기 출전이 무리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확실한 의학적 소견이 나오지 않아 여러 의혹만 제기되어 왔다. 하지만, 이번 검사 결과로 최홍만의 몸 상태에 대한 의혹이 확실히 풀어지게 됐다.

로드FC 권영복실장은 “최홍만 선수의 건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우려했던 것으로 안다. 로드FC는 선수 보호차원에서 엄격한 메디컬 테스트를 거친다. 선수들의 안전과 경기 중 일어 날 수 있는 부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제 대회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최홍만은 경기 출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열중하고 있다.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이겠다”며 남다른 각오로 시합 준비에 한창이다.

[360게임 로드FC 024 IN JAPAN/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 오후 7시]
[미들급 타이틀전] 후쿠다 리키 VS 전어진
[무제한급] 카를로스 토요타 VS 최홍만
[헤비급] 가와구치 유스케 VS 최무배
[미들급] 미노와맨 VS 김대성
[밴텀급] 나카하라 타이요 VS 김수철
[88KG 계약체중] 타카세 다이쥬 VS 윤동식
[45KG 계약체중] 시나시 사토코 VS 이예지
[라이트급] 오하라 주리 VS 이광희

[360게임 로드FC 영건스 23/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 오후 3시]
[페더급] 히로카쥬 콘노 VS 홍영기
[밴텀급] 사토 쇼코 VS 김민우
[페더급] 하라이 토류 VS 김호준
[플라이급] 미나미데 고우 VS 김효룡
[페더급] 아키라 에노모토 VS 백승민
[미들급] 오자키 히로키 VS 나카무라 유타
[페더급] 타카시마 다이키 VS 스기야마 카즈시
[페더급] 코가네 쇼오 VS 사와이 하야토
[밴텀급] 오오바 쇼 VS 카나이 타쿠야
[웰터급] 유키 스즈키 VS 타나베 타케히토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