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식타격 단체 MKF, 연예 기획사 LPA 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체결

정성욱 기자 / 2016.11.10 04:16

[랭크5=정성욱 기자] 지난 8일 연예 엔터테인먼트 회사 LPA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설)가 입식격투단체 MKF와 손잡고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설 LPA 엔터테인먼트 대표(왼쪽)와 MKF 프로모션 김동균 대표


LPA 엔터테인먼트는 MKF 프로모션과 업무협약을 통해 정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협업 및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MKF와 LPA 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18일 인천 선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6 MKF 얼티밋 빅터 더 파이널을 공동 주최한다. 이번 공동주최로 다음 달 18일 대회는 격투기 부문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도 강화할 예정이다. 


LPA 엔터테인먼트 이설 대표는 "김동균 대표와는 올해 4월에 열렸던 MKF 얼티밋 빅터 2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한국 입식격투기의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김동균 대표에게 도움이 되고자 12월 대회를 공동 개최를 하게 됐다. 앞으로 업무 협약을 통해 스포츠와 연예 엔터테인먼트가 하나되는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라고 이야기했다.


MKF 프로모션 김동균 대표는 "업무협약을 흥쾌히 받아들여준 이설 대표에게 감사한다. 이번 12월 대회에선 내 업무에만 집중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힘이 된다. 올해 마지막 MKF 대회를 알차게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KF와 업무 협약을 맺은 LPA 엔터테인먼트는 인천을 기반으로 발굴, 트레이닝, 데뷔, 활동,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회사다. 비보이, 걸그룹, 트롯 가수 등 10개 팀의 소속 연예인들이 다방면에서 활동중이다.


한편 2016 MKF 얼티밋 빅터 더 파이널은 다음 달 18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메인과 신인들이 한 무대에서 경기를 펼치는 격투기 한마당 컨셉으로 치러진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