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포스터의 숨은 공로자 달빛스쿠터 대구점 윤현준 대표

정성욱 기자 / 2016.10.20 10:16

MAX FC가 대회를 거듭하며 새로운 시도를 하는데 있어서 그 중심에는 대회를 상징하는 포스터가 있었다. MAX FC는 천편일률적인 격투기 포스터에서 탈피해 다양한 컨셉으로 힙합, 액션영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만들었다. 


완성도 높은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선 양질의 프로필 사진은 필수. 달빛스쿠터 대구점 윤현준 대표는 지원이 없었다면 MAX FC 포스터도 쉽사리 존재하지 못했을 것이다. 웨딩스튜디오 전문 달빛 스쿠터 윤현준 대표는 MAX FC 첫 대회부터 선수들의 프로필 촬영을 해왔다.


달빛스쿠터 대구점 윤현준 대표


사실 큰 이유는 없습니다격투기를 좋아하고제가 좋아하는 선수들을 좀 더 멋지게 빛나게 하는데 제 능력이 필요하다면 흔쾌히 도움을 주는 거죠


달빛스쿠터 대구점 윤현준 대표는 MAX FC 초대 대회부터 늘 선수들의 프로필 촬영을 지원해 준 숨은 공로자이다재능기부에 그치지 않고 실제 후원까지도 참여할 정도로 애정이 크다.


제가 몸 담고 있는 스튜디오 사진 촬영 업계가 그리 녹녹한 상황은 아닙니다여유가 있어서 도움을 드리는 것도 더더욱 아니죠하지만 꿈을 키우며 도전하는 선수와 대회사의 노고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그래도 선수들이 촬영된 사진을 보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합니다


윤현준 대표가 격투기와 처음 연을 맺은 것은 10년전. 대구 피어리스 짐에서 무에타이를 배운 것이 계기가 됐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했지만정작 눈이 가는 것은 선수들의 환경이었다.


선수들이 참 쉽지 않은 환경에서 운동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젊은 선수들이 열심히 도전하는 모습을 보며 뭔가 도움이 될만한 일이 없을까 생각했죠. 때 마침 MAX FC가 출범했고, 현재 총괄 감독을 담당하고 있는 이재훈 감독의 부탁에 고민 없이 수락했습니다.”


달빛스쿠터 대구점은 웨딩 촬영과 프로필 촬영에 특화된 전문 스튜디오이다. 포토그래퍼가 실제 운동의 경험이 있고,현장의 이해도가 높기에 선수 프로필 사진 역시 선수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 시키는 능력이 탁월하다. 



특히 MAX FC 여성 챔피언 김효선의 스페셜 포스터는 선수와 팬, 작업자 모두 만족한 결과물이기도 하다. MAX FC 김효선 선수는 내가 이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정말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며, 포스터이다. 촬영해 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 드린다고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전할 정도였다.


앞으로 얼마나 더 후원을 지속할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힘 닿는 대로 돕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것은 격투기 선수 웨딩 촬영을 진행해 본 적이 없어요. 결혼 적령기인 선수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누구보다 선수를 잘 아는 포토그래퍼이니까 선수 웨딩촬영도 잘 하지 않겠어요?(웃음)”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MAX FC 06 IN 대구 ‘뉴 제너레이션’ 확정 대진표

1경기. [-55kg] 

김동성 (청주더짐) VS 강윤성 (목포스타) 


2경기. [-61kg계약급] 

정상진 (팀타이혼/향남) VS 김진혁 (인천정우관) 


3경기. [+95kg] 무제한급 초대 타이틀 4강

류기훈 (팀타이혼/동탄) VS 권장원 (원주청학)


4경기. [+95kg] 무제한급 초대 타이틀 4강

이용섭 (대구팀SF) VS 민지원 (수원한미체)


5경기. [-52kg] 퀸즈리그 토너먼트 결승 

1경기승자 VS 2경기승자


6경기. [-90kg] - 비스트 룰

곽윤섭 (대구청호관) VS 함민호 (이천팀설봉) 


7경기. [–65kg 한,태 국제전] 

룸펫 싯분미(Team SF) VS 심준보 (인천정우관) 


신고

/ Comments 0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57, 70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3758 | 발행인 : 정성욱
Copyright © Rank5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